도쿄 디즈니랜드 이건 꼭 타야해! 어트랙션 Best5 추천!
일본 도쿄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시라면 거의 대부분 디즈니랜드에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도쿄 디즈니랜드의 악명은 익히 들어서 잘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미리 준비하지 못하면 어영부영 줄만 서다가 많은 어트랙션을 이용하지 못할 수 있는데요.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꼭 탑승하여야 하는 어트랙션 Best5를 추천해 드립니다.
디즈니랜드 추천 어트랙션 Best5
도쿄 디즈니랜드는 디즈니랜드와 디즈니 씨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디즈니랜드가 가족단위로 오기 좋은 놀이동산이라면 이즈니씨는 놀이기구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디즈니랜드를 매번 오기 어려우니 많이 가봐야 평생 1~2번 가볼 텐데요. 도쿄 디즈니랜드가 자랑하는 어트랙션들을 타볼 수 있는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되겠죠! 오늘은 "디즈니씨"가 아닌 디즈니랜드에서 꼭 타봐야 하는 어트랙션 Best5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미녀와 야수
도쿄 디즈니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어트랙션은 이미 정해져 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는 3가지 어트랙션에 대해 DPA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는 가장 인기가 많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엄청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악명 높은 어트랙션은 바로 미녀와 야수입니다.
<참고 : DPA 추천 어트랙션>
ㆍ미녀와 야수
ㆍ스플래시 마운틴
ㆍ빅썬더 마운틴
야수의 성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스토리가 시작되는데요.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실제 같은 소품들, 그리고 놀이기구의 현란함과 몰입도를 높인 스크린과 사운드는 미녀와 야수의 이야기 속에 빠져들 수밖에 없도록 만들어 줍니다.
공식소개
춤을 추듯 움직이며 회전하는 놀이기구를 타고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스토리에 맞춰 음악과 함께 여러 명장면을 돌아봅니다.
구역 : 판타지랜드
DPA : 추천
탑승시간 : 약 8분
▼미녀와 야수의 모든것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빅썬더 마운틴
빠르게 달리는 광산열차를 타고 광산 곳곳을 누비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빅썬더 마운틴은 스플래쉬 마운틴과 함께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스릴을 담당하는 어트랙션 중 하나입니다.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에서 청룡열차를 주로 타시는 분들은 꼭 탑승해봐야 하는 어트랙션입니다. 디즈니랜드에서 짜릿한 하강을 경험하고 싶다면 꼭 탑승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식소개
뜨거웠던 골드 러시가 끝나고 수십 년이 흐른 지금, 예전의 활기를 잃은 광산을 맹렬하게 달리는 것은 기관사가 없는 광산열차. 눈앞으로 닥쳐오는 바위, 기울어진 채로 단번에 내려가는 스릴에 나도 모르게 비명이 터져 나올 것 같아요!
구역 : 웨스턴랜드
DPA : 추천
탑승시간 : 약 4분
스페이스 마운틴
스페이스 마운틴은 어트랙션 명칭에서 알아볼 수 있듯이 우주와 은하계를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롤러코스터를 의미합니다. 롯데월드에서 혜성특급을 좋아하신다면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재미있게 탑승할 수 있는 어트랙션입니다. 속도가 꽤 빠른 편이지만 어둠 속을 달리는 것이기 때문에 외부에 있는 롤러코스터보다 두려움을 덜 느끼는 어트랙션입니다. 적당한 스릴과 빠른 쾌감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어트랙션 중 하나입니다.
공식소개
거대한 돔형 건물은 신비로운 빛으로 빛나고 내부의 우주 스테이션에는 미지의 에너지가 채워진 최신형 우주선이 도착해 있습니다. 자, 그럼 신형 로켓을 타고 스릴 넘치는 우주여행으로 출발!
구역 : 투머로우랜드
DPA : 비추천
탑승시간 : 약 3분
버즈라이트이어의 애스트로 블래스터
영화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버즈와 함께 미션을 클리어하는 어트랙션입니다. 우주에서 스페이스 크루저를 타고 광선총을 사용하여 악당을 물리치는 슈팅 라이드로 토이스토리를 좋아하는 아이(7~11세)가 있다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입니다. 무엇보다 함께 탑승한 동승자와 점수를 겨룰 수 있다는 점이 더욱 흥미를 높이는 요소가 됩니다. 누구의 슈팅실력이 더 뛰어난지 한번 겨뤄보시기 바랍니다.
공식소개
디즈니 영화 "토이 스토리"의 버즈 라이트이어가 활약하는 어트랙션. 버즈가 이끄는 스페이스 레인저의 일원이 되어 스페이스 크루저를 타고 모험의 세계로! 탑재된 "애스트로 블래스터(광선총)를 사용하여 로봇과 비밀 병기 등을 타깃으로 하는 슈팅 타입의 참가형 어트랙션입니다. 자, 옆사람과 힘을 모아 악의 제왕 저그로부터 우주의 평화를 지킵시다!
구역 : 투머로우랜드
DPA : 비추천
탑승시간 : 약 4분
스플래시 마운틴
한국의 후룸라이드와 비슷한 형태의 어트랙션입니다. 통나무 보트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어트랙션으로 45도로 급하강하는 스릴과 물줄기를 맞는 경험을 선사하는 어트랙션입니다. 빅선더마운틴, 스페이스 마운틴과 함께 스릴을 담당하는 어트랙션 중 하나입니다. 스릴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탑승해야 하는 어트랙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식소개
통나무 보트를 타고 유쾌한 모험 여행으로 출발! 갑자기 눈 앞에 낙차 16m의 폭포가 나타났어요. 보트는 폭포 아래를 향해 최대 경사 45도로 다이빙!
구역 : 투머로우랜드
DPA : 추천
탑승시간 : 약 10분
마치며
지금까지 도쿄 디즈니랜드에 방문하면 꼭 탑승해야하는 어트랙션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추천드린 어트랙션 중에서도 가장 인상 깊었던 어트랙션은 역시 미녀와 야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편의 동화가 눈앞에서 펼쳐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놀이기구를 타고 움직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어트랙션입니다. 도쿄 디즈니랜드에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린 10개의 어트랙션은 꼭 탑승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