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삼겹살 맛집! 뽀로로테마파트 인근 감성돼지 1985 내돈내먹 후기!
『 삼겹살 전문점 "감성돼지" 내돈내먹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월급날에는 항상 고기를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다산 지금 지구에 위치한 삼겹살 집 중에서는 항상 손님이 많고,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다고 소문난 감성돼지 1985에 방문하였습니다. 가족 단위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삼겹살, 목살, 생갈비의 내돈내먹 찐 후기를 들려 드립니다. 』
오늘 소개드릴 내돈내먹 지점은 『삼겹살 전문점 감성돼지』입니다.
내돈내먹 후기이기 때문에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인 점 감안 부탁드립니다.^^
총평 22점 (25점 만점)
맛 : ☆☆☆☆☆
가격 : ☆☆☆☆
분위기 : ☆☆☆☆☆
친절도 : ☆☆☆☆
청결도 : ☆☆☆☆
다산 고기맛집 감성돼지 1985 내돈내먹 찐후기 시작합니다.
ㆍ감성돼지 1985의 위치와 영업시간은요?
주소 :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124-46
영업시간 : 평일 15:00 ~ 23:50, 라스트 오더 22:50, 매주 화요일 휴무
특이사항 : 직원들이 구워주는 프리미엄 삼겹살, 회식 장소로 좋은 곳
ㆍ감성돼지 1985의 실외는 어떤가요?
월급날에는 퇴근 후 가족과 함께 저녁을 먹고 들어가곤 하는데요. 오늘은 다산 지금 지구에서 삼겹살이 가장 맛있다고 정평이 나있는 감성돼지 1985에 방문하였습니다. 실제 손님들도 가장 많은 곳이기도 하지요.
고깃집에 어울리는 조명으로 외관을 밝히고 있으며, 점포 앞 주차가 가능합니다. 다만, 주차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원하시면 인근 빅마트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ㆍ감성돼지의 실내는 어떤가요?
감성돼지 1985의 실내 모습입니다. 4인 테이블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8인 테이블을 아크릴 칸막이를 사용하여 분리하기 때문에 테이블당 8명씩 자리배치도 가능합니다.
안쪽에는 별도의 테이블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칸막이를 통해 독립된 공간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모임이나 회식 때 독립적인 공간을 원하시면 감성돼지 1985의 안쪽 테이블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하네요.
삼겹살집이라는 특색을 살리고자 했던 것인지, 벽벽마다 정겨운 돼지 그림이 걸려있습니다.
보기에도 귀엽고 먹기에는 맛있는? 감성 있는 삼겹살 전문점 감성돼지 1985!
각 부위별 위치 및 설명도 알기 쉽도록 벽면에 비치해 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ㆍ감성돼지의 메뉴는요?
감성돼지 1985는 삼겹살, 꽃목살, 생갈비,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세 가지 메뉴를 묶어 놓은 Set메뉴가 존재합니다. 세트메뉴 주문하면 정상가격보다 2천 원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단돈 2천 원이지만 할인율로 따지면 10% 할인이네요^^ 세트 주문 후 계란찜 하나 더 먹는 게 좋은 선택일 거 같아요.
자리에 앉게 되면 기본 세팅되는 반찬 구성입니다.
기본 찬으로는 쌈무와 파무침, 두부김치, 명이나물이 나옵니다. 삼겹살에 명이나물은 거의 진리와도 같죠.
기본반찬의 경우에는 셀프바에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상추, 깻잎등도 셀프바에서 추가가 가능합니다.
메뉴판도 보았으니 주문을 해볼까요?
주문내용
Set1 49,000원 + 공깃밥 2개 2,000원 = 51,000원으로 즐거운 월급날의 저녁을 해결해 봅니다.
감성돼지 1985의 장점은 역시 직원들이 먹기 좋게 구워주고 잘라주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굵은소금이 올라간 삼겹살인데요. 두툼한 게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하남돼지집처럼 온도계를 가지고 다니면서 정밀하게 구워주는 것은 아니지만 몸으로 체득된 온도로 노릇노릇 구워주는 모습입니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 꽃목살, 생갈비의 모습입니다.
생갈비의 경우는 갈빗대만 남기고 잘라서 익혀주고, 갈빗대는 고기를 다 먹을 때까지 잘 익도록 지져줍니다.
고기가 다 익으면 타지 않도록 별도의 그릇으로 옮겨주는 친절까지!
고기가 다 익었으면 쌈에도 싸 먹어 보고, 명이나물에도 먹어보며, 쌈무랑도 먹어봅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맛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도록 쌈을 싸 먹으면 좋습니다. 거기에 더해 다양한 양념장이 곁들여진다면?
그럼 개별평가 한번 볼까요?
Set1 49,000원
(프리미엄 삼겹살 180g, 꽃목살 180g, 생갈비 200g)
Set1은 프리미엄 삼겹살, 프리미엄 꽃목살, 프리미엄 생갈비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삼겹살의 경우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메뉴라는 것을 부정할 수 없네요. 두툼한 게 구워진 삼겹살은 적당한 비계와 함께 부드럽게 씹히는 질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대표적인 디톡스 음식으로 삼겹살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맛과 더불어 미용에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살의 경우는 여러 근육과 지방이 잘 어우러져 풍미가 좋고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갈비는 뼈에 붙은 갈비를 뜯어먹는 맛에 갈비를 먹죠. 갈비만의 매력을 듬뿍 발산해 주네요.
감성돼지 1985의 Set1은 가족단위로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네요.
저희 가족은 고기를 먹을 때 계란찜 혹은 된장찌개를 시켜서 함께 먹는 편인데요.
감성돼지 1985의 경우에는 된장찌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로 주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주문하여 먹는 된장찌개보다는 부족하다고 할 수 있지만 기본제공되는 찌개치고는 나쁘지 않은 퀄리티를 보이고 있습니다. 진한 된장과 부드러운 두부가 어우러져 고기 맛을 더욱 돋워줍니다.
ㆍ이제 품평회를 시작해 볼까요?
▶ 맛 부문 ☆☆☆☆☆
"Set 1 메뉴 "
Set1은 프리미엄 삼겹살, 프리미엄 꽃목살, 프리미엄 생갈비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직원분들이 가장 먹기 좋은 온도로 구워주는 프리미엄 생고기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씹힐 정도로 알맞게 구워주는 것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숙성된 생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더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가격 ☆☆☆☆
사실 삼겹살집에 가격은 어딜 가나 비슷한 가격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만으로는 고깃집의 평가를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다만 고기의 질과 고기의 맛을 잘 살려주는 곳이라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해서라도 방문하게 되겠죠.
감성돼지 1985의 경우는 전자보다는 후자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높은 질의 고기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저렴한 가격을 커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죠.
▶ 분위기 ☆☆☆☆☆
삼겹살집이라고 하면 보통 노란 조명에 시끌시끌한 분위기를 생각하시죠?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택이 형에게 있어서는 여기가 바로 "삼겹살 집이다~!"라고 외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식별로 분위기에 따라 맛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감성돼지 1985는 분위기를 통해 맛을 향상하는 곳이었습니다.
▶ 친절도 ☆☆☆☆
고깃집은 아무래도 시끌시끌하고 정신이 없기 마련이죠. 따라서 불친절하게 보일 수 있는 여지도 크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감성돼지 1985점의 경우에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상주하는 직원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테이블에 머무는 시간도 길기 때문에 요청사항에 대해서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죠.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바로 전달받을 수 있다는 것이 친절도를 통해 표현되었다고 설명하는 것이 좋겠네요.
▶ 청결도 ☆☆☆☆
고깃집에서는 기름이 많이 튀기 때문에 청결에 관심을 두지 않는다면 기름때가 많이 껴서 지저분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성돼지는 직원이 구워주기 때문에 애초에 기름이 많이 튈 여지가 상대적으로 적으며, 상주하는 직원들이 중간중간 정리는 물론 고객 퇴점 후 즉시 정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다른 고깃집보다는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들게 하는 점포였습니다. 속속들이 보이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청결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삼겹살 전문점 감성돼지』 내돈내먹 찐 후기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② 다산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백종원표 스파게티!)
③ 다산 맛집! 멜조림이 일품인 직화구이 전문점 동래정 내돈내먹 찐후기!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주시면
더 열심히 써보려고 90%의 노력만 사용되었습니다.
댓글